본문 바로가기

경제

870회 롯도 당첨 번호

870회 롯도 당첨 번호

 

 

 

870회 롯도 당첨 번호 1

 

 

이번주 롯도 담첨 번호가 나왔습니다. 저도 엄청 기대 하고 TV 화면에서 눈을 땔 수가 없었는데요. 이번주 롯도 당첨 번호는 21, 25, 30, 32, 40, 42 이고 보너스 번호 로는 31번 입니다. 저는 꽝이 네요. 여럼분들은 어떠세요? 나이가 들고 점점 일 할 기회가 줄어 들면서 롯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네요. 

 

 

870회 롯도 당첨 번호 2

 

 

이번주에는 꽝이지만 다음주에는 꼭1등 되보고 싶네요. 아시겠지만 롯도로 과도하게 지출 하시면 큰 일 납니다. 어떤 분 보면 몇 백 만원 몇 천만원씩 사시는 분도 계시던데 롯도는 될 사람은 된다고 물량이 아닌 1장만 사도 1등 가능 하니 많이 사지는 마세요. 저는 매주 1장 씩만 삽니다.

 

욕심 버리고 꾸준히 1장 씩 사면 언젠가는 1등 당첨 될거라 믿습니다. 만약 제가 1등 당첨 된다면 시골로 내려가서 집하나 짖고 큰 집 아니고 미니멀 집으로요. 그리고 캠핑카 1대 좋은 거 사서 전국을 여행 하고 싶습니다. 그리고 글도 많이 쓰고 사진과 동영상도 많이 찍고 싶어요.

 

컨텐츠 개발에도 관심이 있거든요.